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진짜 너무 화가 나네요
작성자 임**** (ip:)
  • 평점 2점  
  • DATE 2024-03-25 20:21:33
  • 추천 추천하기

컬러랑 옷 자체는 너무 이뻤습니다. 토요일에 받았고 오늘 바로 입고 출근했습니다.

주머니에 핸드폰과 카드를 넣고 다니는데 핸드폰과 카드에 이상한 미세먼지, 흙 같은 것들이 자꾸 묻는 것입니다. 너무 이상하게 심할정도로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집에 가서 털어야하지 하고 주머니를 뒤집어깠는데 이것은 무슨 바닷가에 한번 빠진 것 마냥 미세 모래 같은 것들이 주머니 재봉라인 사이 사이에 하얗게 껴있었고 더 충격적이었던 것은

누가 귤을 까먹고 입었는지 그 귤 겉에 붙어있는 하얀 것들이 눌러 붙어있었습니다. 옷을 털러 밖에 나갈 때 핸드폰을 가지고 나가지 않아서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이건 새 옷이 아니라 전에 누가 사용을 했던 것인데 아주 상당히 불쾌합니다.

반품을 받아서 새 제품으로 팔거면 제대로 세탁을 하고 판매를 해야지 정말 너무 기분이 나쁘네요. 새 옷으로 당장 교환해주시고 물건 받고 확인 한 다음에 저도 붙이겠습니다. 이렇게 판매할 것이면 중고로 팔아야지 새 제품으로 판매하면 안 되죠.

부모님이 모피 업계에서 오랫동안 종사하셔서 안 그래도 보여드렸더니 이건 제작하면서 생기는 먼지가 아니라 생활 먼지, 모래 같은 것이라고 하시네요. 빨리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관리자 2024-03-26 11:18:23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리지 못한 점, 더불어 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감에 대해 고개숙여 죄송의 말씀드립니다.
    앞서 유선상으로 해당 내용에 대한 안내를 드렸으나, 작성하여 주신 게시글에 대한 답변을 통해 한번 더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상품은 단시간에 빠르게 품절이 되는 스테디 상품으로 리스탁(재입고)되는 시점에는 이 전 발매차수의 판매 재고들은 모두 소진이 되어 새로이 생산된 상품으로 리스탁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받아보신 상품은 반품 상품이 아닌 재생산된 리스탁 판매 제품임을 말씀드리며 이 부분에 대한 오해가 없으시길 바라겠고,
    일반적인 반품 상품건들은 저희측에서 제품 회수와 동시에 1차적으로 상품훼손 유무를 확인하고 이상이 없을 시 고온스팀 작업과 다림질을 통한 케어 후 재판매 재고 세팅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본 상품은 봉제과정 이후 강한 스톤워싱 가공이 추가적으로 진행되는데 이 때 발생하는 돌가루들을 제거하고 전체 검품이 진행됨에 있어 해당 공정 처리가 미흡하여
    고객님께 불편함을 끼쳐린 점 이 부분에 대해 거듭 죄송의 말씀을 드립니다.
    유선 안내 이후 고객님께서 별도의 반품없이 제품을 착용하겠다는 최종 의사를 말씀하여 주셔서
    저희 측에서 고객님께 죄송한 마음과 더불어 감사의 마음 담아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하여드렸습니다.
    더욱 좋은 상품과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